본문 바로가기

고장난 라디오

Sam Ock - Made For More






Will This Ever Get Any Better
이러면 좀더 나아질까요
Will This Ever Stop Killing All My Joy
이것이 나의 즐거움을 앗아가는것을 멈추게 할까요
Maybe It’d Be Best If I Don’t Stay…
아마 내가 멈추지 않으면 좋겠죠


Every Single Time, It’s A Battle
매 시간이 전쟁이에요
Every Single Thought Is A Step Of Faith
모든 생각이 진실되요
God, I Hope To See The Light Of Day
주여, 저는 구원의 날을 보기 원합니다

I Am Made For More
저는 더한것을 위해 만들어졌죠
Than The World Has Got Me For
그래서 세상이 저를 오게 만들었죠
I Am Made For More Than This (X2)
저는 이것보다 더한것을 위해 만들어졌죠


I Want To Trust That I’ve Got A Good Thing
저는 제가 좋은 것을 가졌다고 믿고 싶어요
Even If I Don’t Deserve It
제가 그것에 대한 자격이 없어도
It’s Humility I Guess, To Divorce Myself From The
그것은 아마 겸손이겠죠, 제 자신에게서 떨어진
Feelings Of Guilt, But I’m Nervous
하지만 죄책감을 느껴 저는 긴장되요
What If It All Just Burns?
이것이 모두 없어진다면?
‘Cause It Seems The Norm With All I’m Concerned With
왜냐하면 그것은 모두 저와 관련된 규범으로 보여요
Take My Pride And Let It Die
저의 자존심을 가져가주세요
I Want To Live Life And Feel Like I’m Worth It
저는 제가 살만한 가치가 있는 인생을 원해요
But It Doesn’t Seem Worth It
하지만 그래보이지 않아요
All The Hassle And Stress
모두 귀찮고 절 압박해요
I Don’t Got Anything To Offer
저는 더 나은것을 갖지 못했어요
Feel More Mediocre Than The Rest
나머지보다 썩 좋진 못해요
And Is This Another Test? To See The Outpour
이것이 저의 참모습을 보기 위한 시험인가요?
Of Where This Heart Rests?
이 영혼은 어디서 쉬죠?
“I Don’t Know” Is My Favorite Phrase,
"나도 몰라"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구절이에요
But I’m Trusting The Song Of Serenity And Grace To Say…
하지만 저는 평온하고 우아한 노래를 부르고 있다고 믿어요

I Am Made For More
저는 더한것을 위해 만들어졌죠
Than The World Has Got Me For
그래서 세상이 저를 오게 만들었죠
I Am Made For More Than This (X2)
저는 이것보다 더한것을 위해 만들어졌죠


Where’s My Peace
저의 평화는 어디에 있나요
My Lungs Won’t Let Me Breathe
저의 폐가 절 숨쉬게 두질 안을거에요
And All The Broken Whispers Seem To Stay
그리고 흩어진 모든 속삭임들이 있어요


Incomplete
불완전해요
My Heart Is In Defeat
제 심장은 고장났어요
I Want To Need, I Want To Hope And Pray…
저는 부름받고 싶어요, 저는 갈망하고 기도하고 싶어요


I Am Made For More
저는 더한것을 위해 만들어졌죠
Than The World Has Got Me For
그래서 세상이 저를 오게 만들었죠
I Am Made For More Than This (X2)
저는 이것보다 더한것을 위해 만들어졌죠


http://blog.naver.com/allinone01/220239523981





'고장난 라디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코 - 행복한 나를  (0) 2015.02.01
Maroon 5 - Animals  (0) 2015.01.17
이선희 - 인연  (0) 2015.01.14
수고했어 오늘도 - 옥상달빛  (0) 2015.01.01
내가 니편이 되어줄께 - 커피소년  (0) 2015.01.01